정치/지방자치 > 의회

연천군의회, 제269회 임시회 폐회

12개 안건 처리, 8대 의회 마지막 회기 마무리

2022년 04월 26일 15시 38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의회(의장 최숭태)는 26일 열린 제269회 임시회를 끝으로 제8대 의회 마지막 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군사시설 및 훈련에 따른 피해구제 활동 지원 조례안 ▲두루미 보호 조례안 등 의원발의 안건 2건과 연천군수가 제출한 ▲연천군수직 인수위원회 운영에 관한 조례안 ▲군세 감면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지역 수요 맞춤형 공공임대주택 임대보증금 지원 조례안 등 총 12개의 안건을 당일 심의 및 처리했다.

최숭태 의장은 8대 의정활동을 돌아보며 “그동안 군정 발전과 주민 생활 향상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연천군 공무원들과 동료 의원에게 감사하다”면서 “지난 4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주민께 감사드리며, 임기를 마치는 순간까지 주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제269회 연천군의회(임시회)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yca21.go.kr) 의회소식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526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